[추천] 조비즈 프로블로그 wwwzobz.tistory.com | 구글 애드센스 & 다음 클릭스 연구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무료분양-http://zobz.jakishop.com



자기샵이란?

인터넷쇼핑자판기 자기샵(jakishop)은 쇼핑몰이 아닙니다.

자기샵은 개인들이 무작위로 하던 인터넷 쇼핑 형태를 개인 맞춤형 쇼핑출입시스템을 제공하여 출입을 단일화하여 쇼핑을 함으로써 인터넷포털 사이트들의 주수입원인 광고료를 소비자와 자기샵 운영자에게 지급하는 개인독립몰입니다.

예를 들어, 소비자가 옥션에 들어갈 때, 인터넷 즐겨찾기나 주소창에 직접 입력하여 가거나 네이버나 다음 등 인터넷포털 사이트나 검색창을 통하여 입장하는데, 포털 사이트를 통하여 입장하면 옥션에서 그 해당 포털 사이트에 광고료를 지불합니다. 자기샵은 이러한 전자상거래 시장에 출입하는 통로를 단일화하여 그 광고료를 소비자와 자기샵 운영자에게 지급하는 것입니다.


자기샵은 광고료를 받는 개인독립몰(개인 점포)입니다.

광고주는 자기샵에 무료로 광고를 올리고 실매출 발생시 시중 대리점마진 수준의 광고료를 소비자와 자기샵 운영자에게 지급합니다.

쇼핑몰의 수익은 소비자가 제품을 구입하면서 발생하고 광고(서비스)몰의 수익은 소비자가 그 서비스상품에 가입 또는 신청을 하여 사용함으로써 발생합니다. 제품의 마진은 소비자가 원가보다 높은 가격으로 구입했을 때 발생되고, 광고료는 중개수수료처럼 서비스상품에 대한 광고를 통하여 소비자가 가입을 하거나 사용할 때 발생합니다.

우리 모두는 유통마진과 중개수수료에 길들여져 있기 때문에 그 틀을 깨고 나오가가 쉽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초고속인터넷에 가입했을 경우,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사용만하면 되지만, 초고속인터넷 대리점에서 영업을 했기 때문에 그 유치수수료를 대리점에 지불하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이 유통마진과 중개수수료 등 광고마진은 일반소비자가 받지 못하는 돈이었습니다.


자기샵은 소비자가 서비스상품을 신청하면서 발생하는 대리점마진을 직접 받아가는 신개념 블루오션 아이템입니다.

자기샵을 자세히 알아 보시고 활용하신다면 거기에는 엄청난 비젼과 가능성이 숨어 있습니다.

인터넷쇼핑자판기라 함은 우리나라 국민이면 커피자판기 사용 안하시는 분이 없을 겁니다. 즉, 커피자판기처럼 자기 필요에 의해, 입맛대로 누리기만 하면 자판기에 돈이 쌓인다는 뜻입니다.

자, 이제 사람이 많이 모이는 목좋은 곳에 커피자판기 설치하듯이 자기샵 운영자가 되어 돈이 쌓이는 것을 즐기세요....



자기샵운영자 되심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이왕 분양받은 이좋은 자기샵을 혼자만 알고 있다면 깊은산속 옹달샘 일 뿐입니다.운영방법을 단계적으로 안내해드리겠으니 참고하셔서 부 과 행복을 가져다 주는 사이트 로 발전시켜 나기시길 바랍니다.

*상품옆에 표시된 AP는 수수료 를 말합니다.(제세공과금 로얄티 제외후 본인수익금 매월말일지급)*


1. 사이트주소 는 http://본인아이디.jakishop.com 입니다.


2. 조금 길다고 생각하시면 본인 이 도메인을 만들어 포워딩 하셔서 쓰시면 좋습니다.


3. 개인정보 및 사진 을 수정하여 주시고 본사팩스02-6212-4497로 신분증 과 통장 사본을 보내 주세요.


4. 자기샵에 있는 상품들중 테스트로 작은것이라도 직접주문 해 보시면 시스템을 이해 하는데 빠릅니다.(본인,및 주변인,누구의 상품신청 이든 수익금은 운영자몫입니다.)


5. 가족이나 주변지인 들께 적극적으로 사이트주소 를 알리셔서 홍보하시고(명함 등)


6. 인터넷카페 나 블로그 동호회 등 에 가입해 사이트를 홍보하셔서 회원들을 많이 가입시키시고


7. 예상하는 한달수익중50% 정도 는 회원들에게 투자하세요
(회원정보관리->회원아이디클릭->0%로 되어있는곳에 50%등으로 적으면 그회원에게 50%지급됨


8. 일단 회원이 되면 본사에서도 홍보를 하지만 운영자도 회원들의 이메일이나 문자로 특정아이템을 집중 홍보하시면 매출은 상승 됩니다.


9. 자기샵운영자 는 자기샵내의 모든상품회사 의 대리점권을 갖는것과 같은 효과 가 있습니다. 시중 의 대리점과 같은 수익을 지급받기때문에 막강한 권리 를 자랑스럽게 생각하시고 자신있게 사이트 를 자랑하시고 널리 알리셔서 본인 은 물론 가정경제 전반에 도움이 되도록 적극활용 하세요.


* 출처 - http://zobz.jakishop.com


Posted by 정보시장
:
BLOG main image
정보시장 프로블로그 blog.zo.bz | 다음 클릭스 & 구글 애드센스 연구 by 정보시장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111)
정보시장 (4)
뉴스스크랩 (2)
다음클릭스&구글애드센스 (20)
인터넷 (31)
금융/재테크 (11)
방송/연예 (5)
남자/여자 (22)
문화/생활 (4)
스포츠/여행 (0)
교육/자격증 (4)
쿠폰/이벤트 (0)
포토/갤러리 (4)
법률상담 (3)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